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리뷰

[여행 예약 사이트] 유럽 여행 유용 사이트(마이리얼트립_영국)

by Asalia 2022. 11. 8.

해당 내용은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으나 지극히 개인적으로 괜찮았다고 생각된 여행전문 사이트에 대해서 남기는 것입니다.

이번 해외 여행을 운이 좋게 영국으로 2주 동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2주 동안의 일정 동안에 혼자서 일정을 계획해서 돌아다닌 것도 있지만 일부는 여행사의 도움으로 다녀온 곳도 있어서 그 여행 상품에 대해서 남기려고 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유용하게 예약하고 일정을 접수한 사이트는 이미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마이리얼트립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마이리얼트립

해당 사이트에서 사전에 예약하여 다녀온 여행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꽤 많은 일정을 예약해서 다녀왔으며, 현재 영국의 물가가 많이 비싸서 그만큼 예약하는 비용도 소비가 되었지만 개인적으로 돌아다니려고 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편하고 알차게 잘 다녀온 것 같습니다.

일부 투어는 그냥 일반적인 투어(?) 형식이었지만 일부 투어는 진짜 열과 성의를 다해서 설명을 해주시고 투어에 진심이라는 게 느껴질 정도로 여운이 많이 남고 다시 방문하기 어렵겠지만 만일 다시 방문한다면 꼭 다시 가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일정도 있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을 통해서 예약한 사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후기가 많고, 진실되어야 할 것

2. 예약하기가 편하고, 예약 과정이 편할 것

3. 여행 일정에 대해서 상세히 기술되어 있을 것

많은 부분은 살펴봐서 선택하지는 않았지만 위 3가지 조건에 맞는 사이트가 마이리얼트립이었습니다.

제알 좋았던 것은 다녀오신 분들의 솔직한 후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내용에 가감이 없이 작성해주신 게 상품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후기 예시

위와 같이 다녀오신 분들이 상세하게 후기를 남겨주시니 저에게 상품을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영국 추천 일정

[도시락&VIP패스제공]옥코비 투어(옥스퍼드&코츠월드&비스터 빌리지)  https://www.myrealtrip.com/offers/2246

추천 사유 : 당연 후기도 좋았지만 가이드님이 진심을 다해서 여행자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시고 상세한 설명, 그리고 맛있는 김밥 제공까지.... 선택에 후회하지 않으실 거 같아 추천합니다.

 

[도시락&VIP패스제공]옥코비 투어(옥스퍼드&코츠월드&비스터 빌리지)

런던 근교 여행도 하고, 비스터 빌리지까지 편하게 차량으로!

www.myrealtrip.com

 

정철가이드 오후 런던 동쪽 워킹투어  https://www.myrealtrip.com/offers/104480

추천 사유 : 여행을 하는 데 있어서 해당 투어를 하긴 전화 후가 많이 나뉜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많이 걸어 다니기는 하지만 가이드분이 적절한 타이밍에 배려를 해주시고, 영국의 큰길이 아닌 작은 골목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동쪽 투어만 했지만 서쪽 투어도 따로 있습니다. (  정철가이드 오전 런던 서쪽 워킹투어 https://www.myrealtrip.com/offers/315)

 

정철가이드 오후 런던 동쪽 워킹투어

단순한 흥미 위주의 관광이 아닌, 역사적으로 좀 더 깊고 실질적으로 영국을 알아가는 현지/문화/체험 투어

www.myrealtrip.com

 

다른 여행은 미리 예약만 하면 되고 상품도 많기 때문에 각자 후기를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