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리뷰

[해외여행 준비] 과도한 해외여행 준비물(유럽)

by Asalia 2022. 9. 18.

얼마후에 유럽으로 연수가 있어서 가져가야 할 준비물(?)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혼자가는 해외이라면 크게 준비할 사항이 없을 텐데 가족이 함께 가고 아이도 같이 가다보니 생각보다 준비해야 할 준비물이 많이 있습니다. 솔직히 과도하게 준비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없는 것 보다는 났다는 생각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목록 구매 비고
멀티탭 https://link.coupang.com/a/CsKtP
USB포트가 포함되어 있는 멀티탭을 하나 준비 하였습니다.
접이식 슬리퍼 https://link.coupang.com/a/CsKvq 비행기 뿐만 아니라 호텔 내부에서도 신고 다닐 접이식 슬리퍼로 유럽 호텔에는 슬리퍼가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준비하였습니다.
지퍼백 https://link.coupang.com/a/CsKyV 간단하게 물건을 쌀수 있는 지퍼백도 준비하였습니다.
접이식 돗자리 작은것 https://link.coupang.com/a/CsKEC

https://qoo.tn/Aek80S/Q123554677
가족들과 공원에서 휴식을 취할때 이용할 작은 크기의 돗자리 입니다.
미니 가습기 https://link.coupang.com/a/CsKQv 호텔이 많이 건조하다고 해서 준비했습니다.
자외선 크림 https://link.coupang.com/a/CsKX4 햇빛이 많이 따갑다고 해서 준비 했는데...얼마나 쓸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선글라스 https://link.coupang.com/a/CsK0o 자외선 크림과 같이 햇빛이 많이 따갑고 눈을 보호해야 한다고 해서 준비했습니다.
코로나 진단 키트   편의점 구매
보조배터리 https://link.coupang.com/a/CsK4s 돌아다니려면 보조배터리는 기본이니 적당한 가격으로 하나 준비 하였습니다.
이어폰(무선/유선)   에어프로 준비 (기존에것)
여행용 목배게 https://link.coupang.com/a/CsK7K 적당한 가격의 에어 목배개를 하나 준비하였는데 편함은 좀더 사용을 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캐리어 밸트 https://link.coupang.com/a/CsLbb 유럽은 잠김 장치가 되지 않는 캐리어는 위험하다고 하여서 캐리어 전체를 잠기게 할 수 있는 캐리어 밸트를 준비하였습니다.
포켓 온열 매드 or 온열 담요   이건 고민중...
여행용 헤어 드라이기 https://link.coupang.com/a/CsLdL 호텔에 혹시나 없을수도 있다고 하고 가족이 가다보니..작은 사이즈(?)로 하나 준비하였습니다.
케이블 파우치 https://link.coupang.com/a/CsLew 이건 필요하던 참에 이번 여행을 핑계로 구매하였습니다.
충전 케이블 https://link.coupang.com/a/CsLk3 기존에것 + 3 in 1 케이블
여행용 샤워기 https://bodyluv.kr/product/%ED%93%A8%EC%96%B4%EC%8D%B8-%EC%97%AC%ED%96%89%EC%9A%A9-%EB%AF%B8%EB%8B%88-%EC%83%A4%EC%9B%8C%EA%B8%B0/471/category/60/display/1/ 평소 집에서 사용하던 바디럽에서 나왔다고 해서 구매를 하였으며, 유럽은 물이 석회수라고 해서 아이도 같이 가니 안전하게 가자 라는 생각에 구매하였습니다.
여행용 커피 포트 https://qoo.tn/ALm80S/Q123554677 유럽 호텔의 커피포트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들어서....안전하게 가자는 생각에 접이식 전기포트를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도난방지 백팩 https://link.coupang.com/a/CsLKI 이건 현재 고민 중입니다....
일회용 수건 https://link.coupang.com/a/CsLLb 기간이 길다보니...수건이 모자를 것 같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일회용 침대 커버 https://link.coupang.com/a/CsLME 이것도.....유럽의 배드버그에 대한 소문과...가족의 안전(?)을 위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이런게 있는줄 이번에 처음..알았습니다.
접이식 옷걸이 https://link.coupang.com/a/CsLSE 옷걸이가 많이 모자를것 같아서 준비하였습니다.
핸드폰 스프링줄 https://link.coupang.com/a/CsLU1 유럽의 소매치기는 워낙 유명(?)하기에 핸드폰 분실 방지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자전거 도난방지 자물쇠 https://link.coupang.com/a/CsL2d 혹시 모를 캐리어의 도난을 방지하기 위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진드기 패드 https://link.coupang.com/a/CsL44 침매에 있을지 모르는 진드기를 예방하기 위하여 진드기 패드를 구매하였습니다.
진드기 퇴치제(배드버그 스프레이)1개-500ml https://link.coupang.com/a/CsL74 이제품이 배드 버그 제품에서 많이 유명하여서 준비하였습니다.
진드기 연고(페니스틸)   이건 유럽에 가서 준비할 약인데 해당 약은 혹시나 진드기에 물리게 되면 사용하는 연고로 직구를 하려고 하니 많이 비싸네요.
빨래집게 https://link.coupang.com/a/CsMft 빨래를 하게 되면 필요하다고 해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여행용 빨래줄 https://link.coupang.com/a/CsMkW 빨래를 하게 되면 널 공간이 많이 없으니...그래서 준비를 하였습니다.
여행용 휴지 https://link.coupang.com/a/CsMmI 여행용 티슈 입니다.
여행용 물티슈 https://link.coupang.com/a/CsMqx 여행용 물티슈입니다.
시트세제 https://link.coupang.com/a/CsMtw 빨래를 하게 되면 필요할거 같아서 준비하였습니다.
페브리즈 https://link.coupang.com/a/CsMxe 옷과 침구에 뿌릴 페브리즈 입니다.
휴족시간 https://link.coupang.com/a/CsMCt 여행지에서 휴식할때 필요할 것 같아서 준비하였습니다.
수분팩 https://link.coupang.com/a/CsMFu 비행기안에서 사용할 수분팩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