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리뷰

22년도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_없어지기전에 확인하세요

by Asalia 2022. 12. 18.

우연히 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하여 현금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고 오늘 해보았습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저는 소멸될 포인트가 없었으며....현금화 할 포인트도 얼마 없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포인트를 인터넷 쇼핑을 하면서 거의 바로 쓰기 때문에 없었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생각지 못한 현금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1. 네이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검색 -> 맨위에 있는 "www.cardpoint.or.kr" 선택

2. 화면에서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 선택

2-1 보안 프로그램 설치 :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면 조회를 할 수 없습니다.

3. 로그인 : 회원가입을 해도 되지만 비회원조회로도 가능합니다.

4. 개인정보 수집 동의

5. 본인 확인 : 카드,아이핀,휴대폰 등 편한걸로 선택하여 본인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6. 포인트 조회를 위한 위임 동의 : 이것도 위임하시고 다음 하시면 됩니다.

7. 조회 가능한 카드사 확인 및 통합 조회

8. 조회된 포인트 확인 : 저기서 주유 포인트는 안되고 순수 카드사 포인트만 되는 것 같고 저는 얼마 없기에 오픈합니다. ^^;; 소멸될 표인트도 없는 상태입니다. 

9. 포인트 입금 요청을 선택 :화면에서 입금을 원하면 전부 입금을 카드사마다 선택하면 되고 기부를 원하면 기부 아래의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10. 카드사 처리 시간 확인 : 언제 처리되는지에 대한 안내로 그냥 확인하셔도 무방합니다.

11. 입금할 계좌 입력

12. 신청 결과 확인 : 신청을 완료하면 다음과 같이 나오고 끝입니다. 이제 현금이 들어오기만 기다리면 됩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