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강릉 카페] 강릉 카페 추천_카페 안드로메다

by Asalia 2019. 5. 23.

<가페 안드로메다_강릉맛집 추천>

강릉에서 돌아오는 길에 시외버스 대기시간이 좀 있어서 괜찮은 카페를 찾던 중 터미널 맞은편에 분위기 및 커피 맛이 괜찮다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다행히 평일 점심 시간대라 손님이 많지 않아서 이것저것 많이 구경할 수 있었는데 아기자기 하니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신 티가 났습니다.


카페 굿즈도 별도로 판매를 하고 책도 판매를 하고 계셨고  커피 이외에 와인도 판매를 하고 계셨는데 와인을 마시는 사람은 별도 프라이빗 공간에서 마실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저는 커피를 마셨기에 들어가 볼 수는 없고 공간이 어디에 있는지 정도만 확인 가능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 공간이 있었습니다.

왠지 커피가 아닌 다른것을 마셔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사장님께 추천을 부탁드려서 일반 바닐라 라테보다는 약간 덜 달고 시원한 "스노볼 라떼"를 추천해 주셔서 마셔봤는데 사장님의 추천을 옳았습니다.

스노몰 라떼
카페사진

사진에서 오른쪽에 와인을 팔고 있었는데 와인가격이 싸지는 않았습니다. 와인에 대해서 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 처음 보는 와인과 가격이 많이 나가는 편이었습니다.

카페 사진

와인을 주문한 사람은 사진의 가운데 책장을 열고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책장 뒤에 프라이빗 공간이 있어서 거기서 별도로 마실 수가 있었습니다.

카페 굿즈

이렇게 별도 굿즈를 판매하고 계셨는데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루프탑도 별도로 운영하셔서 올라가 볼수 있는데 저는 올라가 보지는 않아서 사진은 없습니다.


강릉에 가서 버스 대기 시간동안 잠시 쉬면서 커피한잔하기에 괜찮은 곳이었으니 가실일이 있다면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위치>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