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자동 맛집 카페 LAPINE(라삔)

by Asalia 2019. 10. 31.

정자동 맛집_라삔(LAPINE)

 

 주말에 아이가 갑자기 함박스테이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변의 맛집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된 카페 입니다. 평소에 지나다닐때는 안에 사람이 많이 없어 보이고 들어가기 좀 꺼려서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인데 카페에서 함박스테이크를 팔고 맛집으로 알려져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카페가 겉보기 하고는 다르게 내부가 넓었으며, 인테리어도 이뻐서 와이프도 아이도 우선 분위기에서 만족하였습니다.

 

 

 

방문한 이유는 브런치였으니 함박 스테이크와 리조또를 시켰습니다. 함박 스테이크를 받았을때 약간 말도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여 사장님도 저희도 당황한 사건이 있었지만 그래도 바로 다시 만들어 주셔서 함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리조쪼는 적당히 찰기가 있고 치즈로 적당히 늘어나는게 아이도 먹으면서 즐겁게 즐기수 있었으며, 함박 스테이크도 적당하게 구워지고 소스도 많이 달거나 짜지 않아서 어른도 아이도 먹기에 적당한 맛이었습니다. 

기대를 크게 하지 않고 방문하였는데 아이가 함박스테이크를 먹고 싶다고 하면 이제 이집을 방문할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2000원을 추가를 하면 커피를 주시는데 커피도 직접 드립으로 내려주셔서 일반 프렌차이즈 제품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위치가 정자동 KT 본사 맞은편이라 카페거리와는 어느정도 거리가 있지만 분위기 좋은 곳에서 타도 마시고 브런치 즐길겸 해서 방문해도 손색이 없는 곳이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