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강릉 맛집] 택지물회

by Asalia 2019. 5. 22.

<강릉 맛집_택지 물회>

 개인적인 일도 있고 마음을 정리할까 해서 1박 2일로 강릉으로 템플스테이를 다녀왔습니다. 몇년동안 가고 싶었지만 가보지 못했는데 이번에 큰맘먹고 다녀왔습니다. 태어나서 강원도 쪽으로는 가본 적이 없어서 처음 가는 곳인데 그래도 맛집은 가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여기저기 찾다 평소에 좋아하지만 자주 먹지 못하는 물회를 먹기로 결정하고 찾은 곳이 택지 물회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회의 신선도 및 물회의 그 약간 매우면서도 시원하고, 야채의 아삭함도 좋았습니다. 가격이 막 싸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그 정도 가격에 맛과 양은 딱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위치는 강릉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걸어서 약 30분 정도 걸리는데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갈 겸 해서 쉬엄쉬엄 걸어갔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30부터 하시기 때문에 식당에 도착하였을 때 막 사장님께서 오픈 준비를 하고 계셔서 제가 월요일 첫 개시를 했습니다.

<위치>

<메뉴>

택지물회_메뉴

저는 모둠 물회를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선택은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으며, 양과 맛 모두 좋았습니다.

<모둠 물회>

모듬물회

기본 구성은 물회, 밑반찬, 소면, 공깃밥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으며, 사진으로는 잘 안 느껴질 수 있지만 물회의 양이 상당했습니다.

물회 밀착샷

<물회 먹는 법>

사진과 같이 물회를 먹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평소에 물회를 좋아사기는 분이고 강릉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택지물회에서 한그릇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