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분당 맛집]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_카산도

by Asalia 2023. 4. 3.

카산도
출처 : 홈페이지

정자동 맛집 - 카산도

날씨가 좋아서 오늘은 집 근처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카산도에 다녀왔습니다. 

탄천에서도 가깝고 아이가 돈가스도 먹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1:00 ~ 22:00 / 라스트 오더 : 21:00 /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날씨가 생각보다 더워서 시원하게 얼그레이 하이볼과 콜라를 마셨는데 얼그레이 하이볼은 더워서 그런지 많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카산도
카산도

 

메뉴

카운터에서 메뉴를 고르는 것이 아닌 자리에서 태블릿을 이용해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막싸다고는 할 수는 없으나 가격대비 맛으로 따지만 좋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카산도카산도카산도
카산도

 

선택한 메뉴

치즈카츠 정식과 대창덮밥, 그리고 아이가 원하는 등심카츠 카레를 선택하였는데 다른 메뉴도 맛있지만 대창덮밥이 약간의 매운맛과 대창의 고소함이 돈가스보다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산도카산도
카산도

 

카산도카산도
카산도
카산도카산도
카산도

위치

위치는 정자동의 여의도 순복음 교회 맞은편에 있는 육교 바로 밑에 위치해 있으며,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으며, 다만 주차를 할 수 있을만한 공간이 없어서 차를 가지고 와서 식사를 하시기에는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불법주차를 할 수밖에 없는 위치입니다.

카산도
위치

 

다른 맛집도 있으니 함께 구경해 보세요

 

[판교 맛집] 서판교 맛집_쿄다이 라멘_일본식 라멘집

아이 치과에 갔다 치과 근처에 있는 일본식 라멘집인 쿄다이 라멘에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판교 도서관 근처로 가게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우연히 들어간 라멘집 치고는 맛도 좋고 점심시간

spacek81.tistory.com

 

[분당 판교 맛집] 더이탈리안클럽_판교테크원점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판교에 위치한 "더이탈리안 클럽"을 방문하였습니다. ​가끔 지나가다 본 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방문한 적은 처음이며, 미리 예약을 해둔 덕분에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아

spacek81.tistory.com

 

[분당 맛집] 도넛 맛집_도넛드로잉(donut_drawing)

주말에 세차를 하고 오는 길에 도넛 맛집이 있다고 하여서 잠시 들려봤습니다. 오픈 시간은 10:30부터라서 조금 여유 있게 가서 35분쯤에 도착하였는데 벌써 주차장에 반 이상이 차지할 정도로 손

spacek81.tistory.com

 

[정자동] 정자동 카페_마코(Macaw) 맛집

가끔 퇴근하고 들리는 카페에 대해서 간단히 적어볼까 합니다. 우선 결론만 말하면 대표적으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크림 커피는 고르시면 실패하지 않으실 겁니다. 크림도 많이 달지

spacek81.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