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분당 판교 맛집] 더이탈리안클럽_판교테크원점

by Asalia 2023. 1. 11.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판교에 위치한 "더이탈리안 클럽"을 방문하였습니다.

가끔 지나가다 본 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방문한 적은 처음이며,  미리 예약을 해둔 덕분에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아버님 생신을 축하드릴 수 있었습니다.

듣자니 평소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방문하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어서 꼭 예약필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희는 룸에서만 있어서 외관과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간결하면서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가족들 친구들과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또 음식이 와인과 즐기기 좋은 곳이라고 했는데  저희 가족은 다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와인은 즐기지 못했습니다.

"더이탈리안 클럽"이 판교뿐만 아니라 잠실에도 위치해 있으며,잠실점 또한 인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듣자니 셰프님이 굉장히 다재다능하시고 능력이 많으신 분이었습니다. 또한 음식에 진심이시라는 말도 들었습니다.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31 1층 5-2호 (판교 현대백화점 맞은편 1층)

운영시간 : 11:30 ~ 21:30
15:00 ~ 17:30 (브레이크 타임)
14:00, 20:30 (라스트 오더)
일요일 정기 휴무

와인과 음식의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으며, 음식이 하나하나 맛이 다양하다(?)라는 생각이 들고 거부감이 들지 않는 맛 들이어서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너무나 만족하는 식사 자리였습니다.

그리고 티라미슈가 굉장히 맛있는데 미리 선점(?)하지 않으면 없을 수도 있으니 드시고 싶으신분들이라면 미리 요청하시는게 좋습니다. ^^;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주신 식전 빵 겉바 속촉으로 좋았으며,

메인 음식이 아니라면

추가로 더 시켜 먹고 싶었습니다.

샐러드

영국 여행에서도 먹지 않은 피시 앤 칩스를 여기서 먹었습니다. ㅎㅎ

시저 샐러드 소스가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봉골레도 느끼하지 않고 파스타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맛이었지만

양이...가격대비 너무 적어서 ㅠ.ㅠ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