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리뷰

[제품 리뷰] USB C타입 어댑터 충전기_베이스어스(Baesus)

by Asalia 2021. 5. 22.

USB C 타입 충전기의 노트북을 회사에서 받은 이후로 노트북의 순정 어댑터의 경우 무게도 그렇고 들고 다니기 불편한 점이 있어서 USB C 타입형 어댑터 충전기를 찾다 베이스어스 제품을 사게 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여러가지 타입이 있는데 그중에서 GaN2 Pro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Pro 제품 이전은 최대 출력이 30W이었으나 Pro로 업그레이드되면서 65W로 최대 출력이 바뀌었으며 그만큼 충전되는 시간도 줄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C타입 포트 2개에 USB 포트 1개를 연결할 수 있으며 크기도 작아서 들고다니기 편리합니다.

기본적으로 USB C 타입 충전기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으며 길이는 약 1M로 좀 짧은 감이 있으니 더 긴 길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본 출력에 대한 부분은 상세 소개 페이지에서 가지고 왔으니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추가로 지원되는 노트북 및 핸드폰 모델에 대한 가이드로 있으니 이부분도 참고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은 레노버 x11, T480S, 그리고 맥북 pro를 사용하고 있는데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데 현재까지 크게 문제는 없었습니다.

참고로 구매하실때 쿠팡의 경우 별도 고민을 할 필요 없이 220v로 구매를 하시면 되지만 Q10의 경우 중국형 유럽형으로 나뉘어 있으니 이 부분 반드시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급속 충전기 어댑터 멀티포트 베이스어스 Baseus 65W GaN2 Pro 고속 충전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다만 쿠팡의 경우 구매대행 형식이라 그런지 가격이 조금더 비싸게 나오고 있습니다.
쿠팡의 경우 4만원중반대 이며, Q10의 경우 유럽형의 경우 3만 원 초반대입니다.

 

[20,950원](▼52%)[Baseus]⚡총알출고 항공발송⚡🌟🌟Baseus 베이스어스 GaN2 PRO 65W 미니 고속 충전기  /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총알출고 항공발송⚡🌟🌟Baseus 베이스어스 GaN2 PRO 65W 미니 고속 충전기 /⭐ 돼지코 증정⭐ /중국형 / 유럽형/무료배송:휴대폰 액세서리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www.qoo10.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