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리뷰

[판교 맛집] 플랩잭팬트리_백현점

by Asalia 2020. 3. 8.

<맛집 리뷰> 판교 플랩잭팬트리_백현점


현재 시국이 시국인 만큼 주말에만 잠깐 밖에 나갔다오는데 오늘은 아침에 브런치를 먹을겸 판교 플랩잭팬트리를 다녀왔습니다.

맛집 리뷰도 괜찮고 차로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서 괜찮겠다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위치가 애매하기는 자차를 이용하신다면 아침에 간단히 가족들과 나들이겸해서 다녀올 만한 곳입니다.

플랩잭팬트리http://flapjackpantry.com/

우선 방문한 결과에 대해서는 세가족이 가서 샐러드에 브런치, 오늘의 스프 이렇게 시켰는데 음식을 다먹지 못하고 남길 만큼 양도 충분 하였으며, 맛도 저희 가족들이 모두 좋아할 만큼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이곳이 최고 입니다!" 라고 할정도는 아니고 그래도 평타는 되는 구나 하고 생각하셔도 될 듯합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메뉴판에서 추천하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그리고 오늘의 스프와 음료는 레몬에이드와 커피를 시켰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브런치 메뉴를 시키면 음료 한잔은 무료 였으며 또 여기서 좋은 포인트가 커피 부족할 경우 한번의 리필이 가능하므로 미리 알아두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거리에 사람들이 많이 없음에도 플랩잭에는 저희가 처음 게시를 하였고 다섯 가족이 더 들어왔었습니다.

주차공간도 판교 카페거리의 특성상 그리 좋지는 않았으나 가게 옆에 4자리 정도 가능하였습니다. 

운영시간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며, 평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9시까지 입니다. 평일, 주말 모두 오후8시에 마감하므로 이점 이미 알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