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터치 세차장] 컴인워시(COME IN WASH) 판교점 방문 후기
보통은 손세차를 하는데 평소에 가던 세차장이 노터치 세차장인 컴인워시 판교점으로 리모델링되어서 방문해 봤습니다. 차를 구매하고 처음 노터치를 해봤는데 해당 새로 생기기도 했고 방문한 세차장이 배우 겸 가수인 김민종님과 배우 이경영님 공동으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서 호기심에도 방문을 해봤습니다. (혹시나 한번 볼 수 있을까 해서^^;)
컴인워시(COME IN WASH) 판교점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74-1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 무휴
가격
울티메이트 16,000원
프리미엄 14,000원
디럭스 12,000원
베이직 10,000원
아무래도 새로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세차장이 깔끔하고 연예인 등 축하 화환이 많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평소 많이 좋아하던 장동건님의 화환도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세차 코스 및 금액
개인적으로 셀프 세차를 할 경우에는 보통 2만원에서 3만원 정도의 비용이 드는데 "컴인워시"는 가장 저렴한 베이직에서 가장 좋은 울티메이트까지 다양한 코스로 되어 있었습니다. 비용처리는 현금, 카드 모두 가능하였습니다.
특이사항
특이하게 드라잉타월이 비치되어 있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직원분께서 타이어 코팅제까지 주셔서 마무리로 타이어 코팅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세차를 하는 영상을 찍어와봤는데 저는 울티메이트 코스라서 약 10분 정도가 걸렸는데 다른 코스는 좀 더 빠르게 진행될 거 같기도 했습니다.
세차 결과
우선 노터치라 차량에 영향을 주지 않아서 좋았고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드라잉 타월까지 비치가 되어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이런 세심함까지 있는 곳이라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오염이 많이 되어 있는 차량의 경우에는 모든 오염물이 다 세차가 될 거 같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세차한 지 2주 정도 된 상태에서 진행해서 대부분 깨끗하게 되었지만 일부분은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기는 했습니다.
그렇지만 시간이 없고 오늘처럼 빠르게 세차가 필요할 경우에는 가끔 방문해서 빠르게 세차를 하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 평소 기계 세차에 불신이 있었는데 그 불신을 어느 정도 없어주는 경험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