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리뷰

[유럽 여행] 유로스타 지연에 따른 보상 받기

by Asalia 2024. 1. 14.

유로스타를 타다 지연이 되었을 경우에 보상을 해주는 정책이 있습니다. 다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발급 받거나 일정 금액을 환불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유로스타 지연 보상 확인

 

Home | Eurostar Help Centre

Station locations, how to get there, finding your way around and check in procedures. What security checks are there at the station? Is there wi-fi on board? How early should I arrive at the station?

help.eurostar.com

유로스 지연에 대한 내용은 유로스타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확인을 위한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2. 상세 지연 보상 방안 확인하기

 

Exchanges and refunds | Eurostar

If your train has been cancelled or announced as delayed before departure by more than 6o minutes, you can reschedule your trip for another date or swap your ticket for an e-voucher, which you can use to rebook later in the year or claim a cash refund.

www.eurostar.com

이바우처로 보상받기 - 다음에 다시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로 보상

  • 60~119분 : 지연된 열차 티켓값의 25% 보상
  • 120~179분 : 지연된 열차 티켓값의 50% 보상
  • 180분 이상 : 지연된 열차 티켓값의 75% 보상

환불로 보상받기 : 페이팔로 보상이 가능합니다.

  • 60~119분 : 지연된 열차 티켓값의 25% 보상
  • 120분 이상 : 지연된 티켓값의 50% 보상

 

3. 지연보상 신청하기

 

 

지연 보상금 신청하러가기!

 

지연 보상금 신청을 위해서 위 내용을 작성하게 되면 메일로 보상 지연에 대해서 얼마나 보상을 해주는지 회신을 해주며, 메일로 안내해주는 내용으로 진행하면 지연에 대한 보상을 지원해 줍니다.

 

4. 지연보상 메일 수신

신청을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바우처로는 얼마, 환불로은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회신을 해주며, 환불 받을시 페이팔 계정을 통해서 받으라는 안내를 해주시 때문에 페이팔 계정도 생성을 하셔야 합니다.

 

 

[유럽 여행] 유로스타 타기_런던에서 파리로 이동하는 방법

이번 유럽 여행에서 런던에서 파리로 이동하는데 있어서 유로스타를 타고 이동을 하였습니다. 출발하는 역은 세인트 판크라스 역으로 이동해야 하며, 해당 역은 킹스 크로스역 바로 옆에 붙어

spacek81.tistory.com

 

[여행 준비] 유럽여행에서 사용 가능한 택시 어플(볼트, 프리나우, 우버)

이번에 유럽 여행을 다녀오게 되어서 사용한 국내 카카오택시나 티맵택시와 같은 어플이 있어서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Bolt, FreeNow, Uber) 유럽 여행에서 현지의 대중교통을 이

spacek81.tistory.com

 

[유럽 여행 준비] 유럽의 기차 유로스타 예약하는 방법 및 좌석 지정 방법

겨울에 유럽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관련되어서 유로스타 기차를 예약하고 좌석을 지정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유럽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 있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pacek81.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