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자격증

[Azure]MS Azure 시험 50% 할인 바우처 받기

by Asalia 2021. 9. 28.

 

종종 MS에서 진행하는 교육을 수료하면 무료로 시험을 볼 수 있는 바우처를 주고는 했는데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인지 몰라도 조금 뜸해진 거 같습니다.

그 대신 일정 교육을 수료하면 50% 바우처를 발급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 합니다.

많이는 아니고 종종 하는 즐겨 찾기를 해두시고 중간중간 체크하셔서 많은 분들이 혜택을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하는 것인데 얼마나 자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https://developer.microsoft.com/ko-kr/offers/30-days-to-learn-it#segment-2

 

Microsoft | 30 Days to Learn It

Azure AI Fundamentals 컴퓨터 비전, 자연어 처리, 대화형 AI를 포함한 머신 러닝 및 AI 개념의 확고한 기초를 다지십시오. 이 학습 여정은 기술적 배경을 가진 참가자와 그렇지 않은 참가자 모두를 위해

developer.microsoft.com

위와 같이 정해진 교육이 있고 해당 교육을 30일 이내에 수료하게 되면 3일 이내 바우처를 발급해 준다고 합니다.

중간중간 가입한 이메일로 현재 진행 중인 교육에 대해서 안내 메일을 발송해 주기도 합니다.

교육별로 수료행 할 학습 과정의 수는 다르며, 한 과정당 배정된 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교육의 내용은 각 단원 별로 수료해야 하는 과정에 많은 차이가 있으니 단순 바우처가 목표이신 분들은 과정의 수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추가로 바우처는 여러 과제를 수료한다 하더라도 한 개만 발급 된 다고 합니다. 또한 6개월에 한개만 발급되므로 이점도 인지하고 계셔야 할 듯합니다.

과제를 완료하면 3일이내에 관련된 바우처를 메일로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728x90

'IT > 자격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자격증 관리 서비스  (4) 2021.02.03
AWS 자격증 온라인 시험 후기  (11) 2020.11.15

댓글